새소식

후기/사용 후기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 후기 1507 양말과 비교: 어떤 양말이 더 편하고 내구성이 좋을까?

  • -

1️⃣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 후기 1507 양말과 비교: 머리말

  국내에서 가장 무난한 양말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나오는 브랜드는 역시나 무신사 스탠다드(무탠다드)와 1507일 것이다. 이번 블프 세일 기간 동안 궁금했던 무탠다드 양말이 할인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다. 1507을 한번 더 구매할까 하다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 같아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다. 무탠다드와 1507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를 쓴다.


2️⃣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 후기 1507 양말과 비교: 패키징

무탠다드-양말-패키징-모습
무탠다드 양말 패키징 모습

  예상보다 무탠다드 양말의 패키징을 보고 놀랬다. 평소 무신사에서 무탠다드 제품을 주문하면 비닐에만 쌓여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의외로 상자에 담겨져 왔다. 다만 상자 모서리가 좀 찢겨 있어서 흠이라면 이게 흠인 것 같다. 그래도 별도의 상자에 가지런히 담긴 양말을 보니 마음이 정갈 해지는 기분이라 처음 제품을 열어봤을 때 경험이 만족스러웠다.

3️⃣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 후기 1507 양말과 비교: 재질

무탠다드-양말-실물(상)과-1507-양말-실물(하)
무탠다드 양말 실물(상)과 1507 양말 실물(하)

  많은 사람들이 무탠다드와 1507 양말을 구분하는 가장 큰 요소가 재질이라고 했다. 직접 물건을 받아보고 사용해보니 어떤 말인지 곧장 이해가 되었다. 무탠다드 양말의 경우 일반적인 면 소재 양말의 성격이 강하고 1507 양말의 경우 나일론이 많이 함유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맨들맨들 하고 반질거리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적으로 무탠다드의 양말이 더 마음에 들었다. 맨들 거리지 않아서 양말 때문에 발이 신발에서 헛도는 현상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4️⃣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 후기 1507 양말과 비교: 총평

1507-양말(상)과-무탠다드-양말(하)-주문내역
1507 양말(상)과 무탠다드 양말(하) 주문내역

  처음으로 무탠다드 양말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만족스러운 소비가 되었다. 비교군인 1507의 경우 덧신과 장목 양말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데 이보다 더 만족스러워서 좋았다. 1507 덧신의 경우 너무 구멍이 잘 뚫려서 품질에 대한 아쉬움이 컸고, 장목 양말은 미끄러워서 좀 불편했다. 경쟁상품이라 할 수 있는 무탠다드 양말은 앞서 언급한 단점을 모두 보완하여서 만족스러웠다.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무탠다드 양말이 좀더 호불호가 적은 제품이라 생각한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